본문 바로가기

기타

2015 서울모터쇼 갔다가 일산에서 밥먹은 이야기. 렉서스 쩔더구만.

반응형


동네형이랑 서울모터쇼 다녀왔다. 오전에 갔더니 갈땐 차 별로 없었는데 올때 좀 많더만.

주차장은 완전풀인데 임시 주차장 엄청 만들어서 많이 있었고.

입장료는 만원.. 그러고 안에 기념품 파는곳 여기저기 좀 있고.

임시 주차장 통해서 가니까 뒷쪽부터 반대로 보게됐다.

맨처음 보이는게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랑 소나타 하이브리드. 쏠라티? 인가 하던 리무진 밴?

천장이 엄청 높고 실내가 넓다. 연예인용 차량 같더구만.

투싼이 메인으로 배치 되어있었고 전기차도 홍보중 이었다.

여긴 BMW 랠리 버전 미니가 셋팅 되있고, 320, 520 보이고, 미니 컨셉카도 있었다.

모터싸이클도 있었고, 사실 BMW는 많이 보여서 그런가 크게 감흥이 없더라고..

디자인도 다 비슷하다보니 많이보던 BMW 딱 그거 였다.

렉서스 매장. RCF, NX, RX, CT 등등 있는데 특히 NX를 앉아볼수 있어서 앉아봤다.

실내가 엄청넓고 센터페시아도 이쁘다. 렉서스 모델이 좀 예뻤는데..

그래서 그런지 사진찍는 아저씨들 엄청 몰려 있어서 원.ㅋ

어쩌다보니.. 일부러 그런건 아니지만.. 인피니티는 Q70 이거 하나만 찍었다.

모델만 찍으려고 한건 아닌데 아마도 다른차들에 사람이 많이 타고 있어서 못찍었던듯.

사람들 몰려있으면 사진 못찍겠더구만. 벤츠, 포르쉐 같은것들.ㅋ 사람 왤케 많은지..

전시관 사이에 분수도 있고 에스컬레이더도 있고.ㅋ 전기버스 타는곳도 있었다.

무슨 전기차 브랜드인가 본데 차가 이거 하나 전시돼있었다. 멋있어서 한컷~

마세라티는 못들어가봄.. 

매장안에 사람들을 일정한 숫자로 유지하기 위해서 줄서서 차례대로 들어가야했다.

못기다리고 그냥 패스~

쌍용은 역시 렉스턴, 티볼리가 주력. 체어맨도 앉아볼순 있었는데 사람 많아서 패스..

간지 작렬하던 쉐보레 카마로. 여긴 남자모델이..ㅋㅋ

적당히 둘러보니까 한 세시간 걸렸다. 타볼거 다 타보고 기다리고 이러면 진짜 하루 코스 나올듯.

사람 어마어마하게 많다.. 사진찍기도 힘들고 후아.. 세시간 둘러봤는데 힘드네..


넥서스 LF LC, 링컨 MKX,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닛산 GT-R 등 동영상 찍은거 링크


그러고서 동네형이 맛집이라고 근처에서 먹고 가자고해서 간 김칫독.

한 10Km정도 거리? 가깝다. 뭐 정확한 주소는 모르겠는데. 적당히 검색하면 나오려나?








김치찜인데도 특이하게 쌈이 나온다.

돼지고기는 제주도 산이라고 하던데 매우 쫀득 쫀득.

간만에 먹어보는 맛집. 된장도 집된장 느낌 물씬나고 천연조미료만 쓰는거 같다.

갓김치찜이랑 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매우 매우 잘먹었다.

전체적인 가게분위기도 깔끔하고.. 음악같은걸 안틀어놔서 매우 조용하다.ㅋㅋ 적막할 정도.

담에 함 따로 찾아가봐야지. 후후


아 모터쇼는 좀 빡시네 진짜로.ㅋ 동영상 위주로 찍어서 그런가 사진은 브랜드 셋이 전부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