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신주쿠 밥집] 오코노미야키 보테쥬

반응형

신주쿠 시내에서 첫 저녁을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코노미야키를 먹기로 결정!

하고서 검색해서 찾아간집. 한참이나 걸린 이유는.. 지하에상가에 있어서..

구글 맵으로 찾아가는데 지하가 다르게 표시된다는걸 저때서야 알았다..

 

ㅠ,ㅠ 폰카로 찍으니 다 번지네..

간판은 이랬다. 혼자 먹는 양반들도 많고, 역시 일본 스러웠다는..

다행히 오래기다리진 않고 한 5분쯤 기다렸나? 자리가 났다.

뭐 보테쥬 여기는 체인이어서 일본에서는 흔한집이니 사실 엄청 맛집이라고 할순 없을듯 싶다.

 

메뉴 모형들. 참 이쁘게 잘 돼있다.

가게 앞에는 메뉴판도 나와있어서 대략적인 가격도 알수 있었고.

역시나 메뉴판 못찍은건 함정...ㅠ,ㅠ 아.. 허술하다 허술해.ㅋ 포스팅 기본 자세가 안돼있구만.ㅋㅋ

 

보테쥬 브랜드가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꼭 오코노미야키만 하진 않길래 이것저것 주문 했는데 가장먼저 나온 쿠시카츠.

쿠시카츠.. 크기가 진짜 작다.. 좀 많이 먹는 사람은 저 다섯개 먹어선 먹은거 같지도 않을듯..

 

잘라서 앞접시 담은걸 또 한번 찰칵. 이건 오코노미야끼.

갠적으로 엄청 맛있었다. 재료도 푸짐했었고. 역시 본고장의 맛은 따라갈수 없는건가..

한식을 외국에서 먹으면 아주 엉성한 맛이 나는거랑 똑같겠지..

 

요건 야끼소바.. 돼지고기도 적당한 두께에..

면도 아주 잘 볶아져서 맛있었다.. 결국은 참지 못하고 쿠시카츠 5개짜리 하나더 주문..

이럴줄 알았으면 첨부터 10개짜리를 주문할걸..

 

마지막으로 주문한 오코노미야끼 하나더! ㅋㅋ

다른 일본인들이 다 이것만 먹길래.. 이게 젤 인기메뉴인가? 하면서 주문한 메뉴.

뭐 다른거랑 맛이 비슷한거 같기도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ㅜ,ㅜ 미식가는 못될듯..

 

신주쿠 보테쥬를 찾아가실분을 위한 구글맵 링크!

신주쿠 보테쥬 : https://goo.gl/maps/8bX9QyUm1iM2

 

첫날 저녁 아주 잘 먹었음~ ㅋㅋㅋ

여기 흔한 브랜드라 그런지 가격도 뭐 그리 비싸진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