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BA 악마성 드라큘라. 효월의 원무곡. 엔딩 소감.

반응형

한글판이라 설명도 알아먹기 쉽고. 월하의 야상곡을 이제야 해보는데..

아무래도 폰트 깨지고 이러면 좀 거슬리긴 한다.



 

이 게임 매우 쉽다. 정말 쉽다.

(난 어려운 게임 매우 싫어한다. 재밌을려고 하는건데 어려우면 짜증나니까. 

근데 정말 조작도 할필요 없을 정도로 쉬우면 재미가 없다.)

물론 아무 생각없이 막 하면 되는 정도로 쉬운건 아니다. 그정도로 쉬우면 재미가 없지.

액션게임에 매우 약한 사람이 재밌게 할수 있을 딱 그정도다.

진 엔딩을 보기위한 율리우스전 그거 하나가 딱 어렵고 다 쉽다.

아.. 데스도 좀 어렵다.. ㅋ 근데 그거 뭐지 주위에 불꽃 생기는 소울. 

난 그거 키고 근처에서 앉아서 졸 갈겨서 잡았다. 아이템 몇개 썻음.ㅋㅋ 난 잘 못하니까! ㅋㅋ​


캐릭터들. 그라함(좌측 상단), 알카드인듯?(우측 상단), ​요코(좌측 하단), 율리우스(우측 하단)

그냥 가다보면 적절히 만나고 적절히 이벤트가 발생한다. 

진엔딩 볼때 율리우스랑 싸워야 하는데 그게좀 어렵다.

인터넷상에 공략도 많고, 특히 진엔딩 보기위한 방법은 매우 찾기 쉬우니까 직접 해보기 추천.

조건을 간단히 써주자면 

맵 95% 이상 달성, 플레임 데몬, 자이언트 박쥐, 서큐버스 소울을 셋팅한 상태로 그라함 제압.​


마지막 카오스와의 결전 전에 멘트. 이 녀석도 별로 안어려움. 근데 여기서 분기가 나뉜다.

방법을 설명하자면 카오스를 제압하던가, 또는 아니던가..​


한번 봐보세요. 심플하면서도 괜춘!. ㅋㅋ​



​캐 사기검 크라우소루스. 원명 클라우 솔라스. 얻기가 그리 어렵지 않다. 공략보고 얻어서 하는걸 추천.

이게임 100% 소울을 모으면 특전이 있는데 그게 카오스링. 근데.. 소울 100%? 엄청 어려워.. 짜증나.

공략 안보면 절대 100% 못해요. 왜냐면 약간은 특이한 조건의 소울들이 있거든.

만드라고라나, 츠치노코​ 등.ㅋㅋ 그래서 난 쿨하게 패스. 난 어렵고 귀찮으면 안합니다.

물론 또 100%를 즐기는 분들도 있으므로 그건 각자의 개취! ㅋㅋ

​슬렁 슬렁 맵 구석 구석 찾아보고 칼질 해보고 하면 3~4시간 정도 플레이 타임에 엔딩본듯.

쉽게 간단하게 할수있는 액션 찾으시는분 추천입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