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남양주 로코코 캠핑장 다녀왔어요!

반응형

 


 

 

#서울 근교에 있는 #남양주 로코코 캠핑장 다녀왔어요!

거리로 봤을때는 가깝지만 주말이라 엄청 차가 막히더라구요...ㅜㅜ

도착까지 총 3시간 정도 걸렸어요 휴 ~  역시 일찍 출발했어야 했어..... 

 

 

 

 

 

그래도 날씨는 너무 좋았어요 

미세먼지도 없는 맑은 하늘이었어요!

 

 


 

도착 5분 전!

공사를 하고 있는 곳이 많았어요!

#로코코 캠핑장 도착!

 

 

 

 

참고로 #로코코 캠핑장은

텐트 위치는 선착순이더라고요!!!

그래서 빨리 도착할수록 좋은 자리에 텐트를 칠 수 있어요

 저희는 다행히 일찍 도착해서

좋은 위치에 텐트를 칠 수 있었어요!!

이점 꼭! 참고 바랍니다.

 

 

 

#남양주 로코코 캠핑장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 모두 깨끗했어요!

 

 


 

수영장 코로나 때문에 안 하는 건지...

아쉽네요ㅜㅜ

이놈의 코로나 언제 없어지려나....

캠핑장 한가운데에는 장독도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주변 산책을 해보았습니다.!!

 

#로코코 캠핑장 주변 산책을 해보았습니다 ^^

역시 공기 좋고 힐링힐링~~~~

 

 

 

주변이 깨끗한 캠핑장이었습니다.

 

 #로코코 캠핑장 인기쟁이

홍차도 볼 수 있었어요!! 

아이들한테 인기 짱!


 

#로코코 캠핑장 주변입니다. 


 

점심을 소식해서

일찍 저녁 먹을 준비를 시작했어요ㅋㅋㅋ

#캠핑장 저녁 메뉴

한우 차돌구이, 소곱창입니다!!

진짜 이 맛에 캠핑장 오는 거쥬?

 

 

먹는데 정신 팔려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


 

아이들은 밤에 #불꽃놀이를

어른들은#불멍 놀이를 ㅋㅋㅋ

 

 

#캠핑장의 마지막은 불멍이쥬?

 

#로코코 캠핑장 1박 2일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로코코 캠핑장 주의사항!

 

1) 남양주 서울 근교에 있는 캠핑장이라도 아침 일찍 출발한다!

 

2) 로코코 캠핑장은 자리배정이 선착순이라 일찍 출발한다.!!

 

3) 입구 근처가 공사중이라 매우 찾기가 어려워요. 포장도로도 아닐정도!!

도로가 갑자기 흙길로 바뀌게 되면 캠핑장처럼 보이는곳을 찾기위해 신경쓰셔야 해요.

캠핑장 측에서 수작업(?) 손으로 쓰신 안내 간판이 있긴한데 손으로 쓰신거라 잘 안보여요.

캠핑장 입구에는 아무런 표식도 없어요. 뭔가 텐트가 종종 있는곳이 있다!!

그러면 캠핑장일 것이다? 그럼 여기가 로코코 캠핑장이 맞는가? 판단을 해주셔야 합니다. ㅋㅋㅋ

 

 

이 포스팅은 100% 자비로만 다녀와서 쓴 순수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