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에서 가까운 양주 범산골 캠핑장 1박 2일 다녀왔어요!!

반응형

#서울 근교에 가까운 #캠핑장을 찾던 중 

#범산골 캠핑장 서울에서 막히면 두 시간

안 막히면 한 시간 반 코스로 올 수 있는 곳이에요!

도착하니 하늘은 맑았지만

갑자기 소나기가 오고 다시 햇빛이 나고

오락가락 변덕스러운 날씨였어요!

 

4월 중순쯤 갔던 캠핑장이라 

밤에는 쌀쌀했어요!

낮에는 놀기 좋은 날씨였고요!

그러다가 비가 오고 바람이 불고 ㅋㅋㅋ

 

 

 

 

#양주 범산골 캠핑장

저희 텐트 자리입니다.

 물이 흐리는 소리가 들리고 개수대와

화장실이 가까워서 좋았어요!!

 

 

 

#범산골 캠핑장 전경입니다  저 멀리 소가 있어요 ㅎ

 

#캠핑에 실링팬 ㅋㅋㅋ

 

텐트 안에 #실링팬 따돻!! ㅋㅋㅋ 신세계 

공기 순환도 되고 좋았어요 와~ 진짜 캠핑용으로 없는 게 뭐야?

 

 

#양주범산골캠핑장
#범산골캠핑장

 

 

저녁 먹기 전에 산책을 아이들과 산책을 했어요 

산책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저녁은 소곱창 막창 대창 ㅋㅋㅋㅋ

저희가 곱창을 좋아하다 보니 ㅎㅎㅎ

진짜 배 터지게 먹었어요!!

 

 

#양주 범산골 캠핑장에서도 곱창을 먹었구나 ^^;;

 파김치와 곱창은 정말 강력추천드립니다

#곱창은 청 xx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한우 소곱창은 캬~

#캠핑은 곱창이 쥬?ㅋㅋㅋ

 

 

 

파김치 진짜 예술이예요!!

 

 

귀여운 아가들은 저녁 먹고 텐트 안에서

애니메이션 시청하는 중!!

밤이 되니 약간 쌀쌀해요

#범산골 캠핑장은 매너 타임 시간이 있어서

 불멍은 조금 일찍 시작했어요!

 

 

#서울근교캠핑장 불멍타임

 

사진은 못 찍었지만 화장실 및 샤워시설,

청결상태는 깨끗했어요

#양주 범산골 캠핑장이었어요!

 

서울 근교라서 1박 2일로 

가기에는 부담스럽지 않은

#범산골 캠핑장이었어요!

 

캠핑장 다음날 아침을 먹고

#양주 범산골 캠핑장 근처에 있는 

카페로 고고씽!

 #발랑(BALANC) 카페를 다녀왔는데

빵도 맛있고 무엇보다

야외에서 마실수 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 좋은 #양주발랑 카페였어요

 

이 포스팅은 100% 자비로만 다녀와서 쓴 순수 후기 입니다.

 

 

반응형